비 닮은 개 세븐 센스 넘치는 사진올려

웃을 때 눈이 사라지는 비 닮은 개 사진으로 웃음줘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18 [14:21]

비 닮은 개 세븐 센스 넘치는 사진올려

웃을 때 눈이 사라지는 비 닮은 개 사진으로 웃음줘

이민희 | 입력 : 2011/05/18 [14:21]
가수 세븐이 비 닮은 개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모으고있다. 비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실내에서 키울수있는 애완견은 무슨종이 젤 좋을까요? 전문지식이 필요합니다...제발 말 잘듣는걸루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에 세븐은 “요고 요고 요고 키워!! 형 닮은 개!”라는 글과 함께 비 닮은 개와 비를 붙여 놓은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에는 눈이 작아 웃을 때 눈이 사라지는 비의 모습을 닮은 개의 사진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 세븐 트위터 _ 출처   

사진을 본 비는 곧바로 “너 다시 고등학교로 돌아가야겠다. 오늘 집합”이라고 글을 남겼고 이에 세븐은 “아, 형님. 그것만은 제발. 잘못했습니다. 고등학교 때 이미 많이 때리셨잖아요”라며 응수했다. 이어 비는 “헉. 내가 언제. 내가 제일 잘해줬잖아. 오해한다. 사람들이”라고 글을 남겼고 이말에 세븐은 “알라뷰~”라며 비에게 장난기 넘치는 사랑 고백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세븐 외에도 비의 글에 네티즌들의 추천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다시 비는 “엠블랙은 집에서 키울 수 없습니다 방송해야해요...”라는 글이 올라와 다시 한 번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주었다.비 닮은 개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쩜 이렇게 싱크로율 100%인지 ㅎㅎ, 세븐 요 센스쟁이 같으니라구~, 정말 닮았는데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