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일본판캐스팅 확정 화제

2010년 한국드라마 렌탈 랭킹 1위를 할 정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19 [09:25]

미남이시네요 일본판캐스팅 확정 화제

2010년 한국드라마 렌탈 랭킹 1위를 할 정도

이소정 | 입력 : 2011/05/19 [09:25]
국내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일본판 배우들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미남이시네요는 일본에서 2010년 한국드라마 렌탈 랭킹 1위를 할 정도로 엄청난 지지를 얻었다. 특히 일본 10대들들 사이에서 압도적 지지를 얻었다.그런만큼 미남이시네요 일본판에서는 일본 최대 기획사인 쟈니스 소속 아이돌들이 주연을 도맡았다.

▲ sbs _ 출처    

특히 한국판 미남이시네요의 박신혜 역은 그룹 스윗츠 멤버로 활동 중인 가수 타키모토 미오리가 낙점됐다. 그는 배우로도 활동하며 드라마 ‘철판’ 영화 ‘피안도’ ‘달팽이 식당’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일본 10대들에게 새롭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키스마이풋2' 멤버 2명이 주연을 맡았다. 미남이시네요 일본판에서 까칠하면서도 귀여운 카리스마를 품어냈던 장근석역을 맡은 아이돌은 타마모리 유타다. 또 같은 그룹의 후지가야 타이스케 가 정용화역을 맡았다.

미남이시네요 일본판 드라마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이 홈페이지에는 드라마 소개와 함께 '미남이시네요' 일본판 출연 배우들의 각오와 한국배우들의 격려가 실려있다. 일본판 캐스팅 소식을 들은 장근석은 타마모리 유타가 황태경 역을 맡은 것에 대해 "어떤 인물로 만들어낼 지 매우 기대된다"고 밝히는 한편 "마타모리 나름의 색다른 캐릭터가 될 황태경역을 응원하고 싶다"고 격려했다.

일본판 ‘미남이시네요’가 한국판과는 조금 색다르게 꾸며질 예정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은 어떻게 달라질지 기대된다, 비주얼이 조금 아쉽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장근석 역에는 그룹 '키스 마이 풋2' 의 멤버 타마모리 유타 정용화 역엔 같은 그룹 멤버인 후지가야 타이스케  이홍기 역은 그룹 '헤이 세이 점프' 멤버 야오토메 히카루가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