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위탄 충고 관객들을 감동 시켜야 한다

1등이 아닌 가수가 돼라 고 충고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19 [14:18]

신승훈 위탄 충고 관객들을 감동 시켜야 한다

1등이 아닌 가수가 돼라 고 충고해

이민희 | 입력 : 2011/05/19 [14:18]
신승훈이출연자들에게 마지막 충고를 전했다. 신승훈은 최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에는 겸손을 가르치고 그 다음부터는 무조건 자신감이었다. 자신감을 가져야 자신의 스타일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제 심사위원의 비중은 30% 뿐이다. 이제는 관객들을 감동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 mbc 위대한탄생 홈페이지 _ 출처    

신승훈은 "멘토(심사위원)들을 보거나 1, 2, 3번 카메라를 보는게 아니다. 그 너머에 있는 관객들, 시청자를 향해서 노래를 해야한다"고 말했다.신승훈은 위대한 탄생 톱3에게 "1위가 목적이 아니다. 그렇게 1위 하고 반짝하고 사라지는 건 의미가 없다. 앞으로 얼마나 더 오래 음악을 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1등이 아닌 가수가 돼라" 고 충고했다. 

이어 "위대한 탄생은 학력이나 배경 없이도 노래 하나로 꿈을 이루는 과정을 보여주는 것이 본질" 이라며 "가요계 전체로는 기타를 치면서,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 멋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것 차체만으로도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신승훈은 6월 1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더 신승훈 쇼 그랜드 피날레’ 공연을 연다. 이번공연은 50인조 오케스트라를 동원한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며 신승훈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전국투어의 백미가 될 전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