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김은정 섹시 몸빼 댄스 신곡홍보?

김은정의 진지한 섹시 몸빼 댄스에 네티즌 의아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26 [10:40]

쥬얼리 김은정 섹시 몸빼 댄스 신곡홍보?

김은정의 진지한 섹시 몸빼 댄스에 네티즌 의아해

이소정 | 입력 : 2011/05/26 [10:40]
최근 컴백한 쥬얼리 김은정의 섹시 몸빼 댄스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다. 이른 바  섹시 몸빼 댄스 동영상으로 불리는 이 영상에는 최근 컴백한 쥬얼리 김은정이 몸빼 바지를 입고 신곡  pass 의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 스타제국 디비씨홀딩스 _ 출처

네티즌들은 실제 무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김은정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신곡의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동영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개인 블로그 등에서 인기를 얻자, 촬영 장소와 주위 사람들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이 동영상에 대해 몸빼 바지를 입고 춤을 춰서 그런지 진지하게 춤을 추는 모습이 웃기다, 신곡  pass 의 안무를 보니 얼핏  개다리춤 도 보인다.

몸빼 바지를 입고 춤을 추는 이유는 뭐지?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 동영상은 쥬얼리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런칭 5주년 기념 독거노인 봉사활동  현장에서 촬영됐다. 김은정은 한 독거노인의 집에 방문해 도배를 하다, 쉬는 시간을 이용해 동서울대 실버복지과 소속의 자원봉사자들에게 신곡의 안무를 보여주고 함께 배우는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 있었던 한 관계자는 이번 독거노인 봉사활동에서 양재 노인종합복지회관 소속의 노인들을 돕기 위해 쥬얼리와 일반인 자원봉사자들이 배식 봉사와 도배, 공연 등을 직접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쥬얼리의 각 멤버들은 봉사활동 현장에서 힘든 내색조차 없이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는 것은 물론, 쉬는 시간마다 일반인 자원봉사자들에게 춤이나 사진 촬영 등으로 즐거움을 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쥬얼리는 신곡  pass 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