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개최

5월29일 광화문광장을 출발하여 월드컵공원까지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5/26 [13:39]

2011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개최

5월29일 광화문광장을 출발하여 월드컵공원까지

이성훈 | 입력 : 2011/05/26 [13:39]
서울시는 시민이 자전거를 타고 광화문광장을 출발하여 월드컵공원까지 도착하는 2011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을 오는 5월 29일(일) 개최한다.

이번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은 약 5천명의 시민이 함께 모여 서울 도심과 한강을 바라보면서 마음껏 달리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자전거 대행진으로 도착지인 월드컵공원에서는 자전거 전시, 초청가수 및 자전거 묘기공연 등 참가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에게도 볼거리를 제공하는 바이크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www.hiseoulbike.com _ 출처     

서울시는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행사로 5월 29일 대규모의 자전거 행렬이 서울 도심과 강변북로를 통과하는 일부 구간의 교통이 통제되며 금년에 세 번째 열리는 자전거 대행진이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교통 통제에 대해 시민고객들의 협조와 이해를 부탁했다.

교통이 통제되는 구간은 자전거대행진 출발지인 광화문 광장과 세종로사거리, 서울역, 한강대교북단, 강변북로 일산방향, 가양대교북단, 구룡사거리, dmc입구 교차로, 월드컵공원 구간으로 오전 6시부터 10시 까지 단계별로 통제가 이루어진다. 또한, 서울시는 자전거 대행진에 참여하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행진 및 귀가시 안전대책을 마련. 참여시민들도 개인의 안전을 위해 헬멧, 장갑을 착용하고 참가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혔다. www.hiseoulbik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