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해명 한국 비하설 관련 루머 직접밝혀

절대 그런 일 없어 속상해요 라고 글 남겨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26 [14:47]

백청강 해명 한국 비하설 관련 루머 직접밝혀

절대 그런 일 없어 속상해요 라고 글 남겨

이민희 | 입력 : 2011/05/26 [14:47]
mbc 위대한 탄생 백청강이 '한국 비하 발언'에 관련된 해명 글을 남겼다. 백청강은 2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여러분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저는 절대 그런 글 쓴 적이 없습니다. 많이 속상해요 라고 전했다. 그래도 내일 생방송에서 최선을 다할게요. 여러분도 많은 응원해 주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라고 글을 남겼다.

▲ 백청강 미투데이 _ 출처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백청강이 과거 한 지인의 미니홈피 방명록에 "한국이 뭐가 좋아 우리를 무시하는데! 내 한국 가서 가수 되면 한국인들 다 밟아 줄거다"라는 한국비하 글을 게재했다는 주장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이에 자신이 직접 미투데이를 통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힌 것이다.

네티즌들은 조작인 줄 알았어요. 생각하지 말고 노래에만 신경써요, 마지막 무대 전날 이게 무슨 날벼락, 믿지도 않았지만 정말 다행이네요. 힘내시길, 내일 무대 예전처럼 더 잘해야 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청강은 이태권과 27일 오후 9시 55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위대한 탄생' 최종 결승전을 펼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