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가족사진 참 부러운 가족

우월한 가족사진 공개 화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27 [10:47]

염정아 가족사진 참 부러운 가족

우월한 가족사진 공개 화제

이소정 | 입력 : 2011/05/27 [10:47]
배우 염정아의 가족사진이 공개돼 화제다.지난 25일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이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나섰고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훈남 남편과 연애부터 결혼생활까지 솔직 담백하게 털어놨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염정아의 가족사진이 공개됐는데 공개된 사진 속 남편의 훈남 모습과 딸과 아들은 엄마, 아빠를 닮아 크게 또랑또랑한 눈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mbc 무릎팍도사.놀러와 _ 출처     

또한 염정아는 이날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남편이 수술 때문에 약속시간보다 늦게 나왔다”며 “평소 같으면 ‘늦어? 이건 아니지. 먼저 갈게’라고 했을 텐데 그날은 즐겁게 기다려졌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남편에 대해 “남편이 절 많이 좋아했다. 제가 미스코리아 때부터 저를 콕 찍어 저랑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더라. 저는 그렇게 믿고 산다”는 행복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그녀는 “남편은 마음으로 단단하게 굳어진 것 같고 저는 표현을 많이 한다. 남편에 대한 사랑의 시간이 갈수록 깊어진다”며 신혼 같은 분위기라고 설명했다. 한편, 앞서 염정아는 지난 2006년 정형외과 전문의 허일 원장과 결혼해 2008년과 2009년 딸과 아들을 출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