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가짜 보컬교본 화제다

나가수 광풍스타 김연우, 가짜 보컬 트레이닝 교본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28 [11:05]

김연우 가짜 보컬교본 화제다

나가수 광풍스타 김연우, 가짜 보컬 트레이닝 교본

이소정 | 입력 : 2011/05/28 [11:05]
30일만 공부하면 김연우만큼,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지난주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안타깝게 퇴장한 가수 김연우이 썼다는 보컬 트레이닝 교본이 온라인 공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연우가 저자로 되어있는 30일 완성 보컬 트레이닝 이라는 책 표지가 올라왔다.

하지만 이 책은 前 mbc 아나운서 우지은이 쓴 동명의 책을 패러디한 것으로 하루 10분 30일이면 누구나 힙합, 발라드, 락의 고수가 될 수 있다 는 재기 넘치는 카피가 웃음을 자아낸다. 책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절묘하다, 센스만점, 할 말을 잃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도 김연우는 소문난 보컬 트레이너로 최고의 가창력을 지녔다는 평가에 걸맞게 실력파 후배들을 지도해왔다. sg워너비의 이석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임정희 등을 길러냈으며, 지난해 12월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학부장으로도 임용되어가수 지망생들을 꾸준히 지도하고 있다. 한편 김연우는 나가수 탈락 후 같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임재범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김연우의 미션곡 '나와 같다면'는 m net, 도시락, 싸이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고,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수원등 5개 도시를 순회하는 단독 콘서트도 예매률 상위를 기록하며 아름다운 퇴장임을 되새겨주고 있다.

한편 김연우는 단독 콘서트 戀雨 속 연우 를 오는 6월24.2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하며, 이어 대전, 부산, 수원, 대구 등을 차례로 방문하며 전국순회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공연에서 김연우는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별택시',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등 대표 곡들과 더불어 방송에서 그리고 기존 공연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곡들을 국내 최고의 세션들로 구성된 13인조 밴드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