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가족사진 남다른 우월 유전자 가족?

염정아는 남편과의 첫 만남과 가족사진을 공개하고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28 [11:59]

염정아 가족사진 남다른 우월 유전자 가족?

염정아는 남편과의 첫 만남과 가족사진을 공개하고

이소정 | 입력 : 2011/05/28 [11:59]
지난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에 출연한 배우 염정아는 남편과의 첫 만남과 가족사진을 공개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털어놓았다. 이 날 방송에서 염정아는 '첫 만남에서 남편이 수술 때문에 약속시간에 늦게 나왔어요.

▲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방송화면  

보통 제 성격이라면  먼저 갈게 라고 했을 텐데 남편을 즐겁게 기다렸어요'라며 남편을 처음 본 순간 피부가 뽀얀게 너무 귀엽게 생겼었다. 저는 그냥 봤는데 남편은 수줍어 해서 너무 귀여웠다'고 남편의 첫인상을 말했다. 또 염정아는 '그날 3차까지 술을 마시러 갔었다.

나는 거의 안마시고 남편은 기절해서 업혀나갔다. 나랑 다시 연락을 못할 줄 알았다고 하더라. 며칠 후에 문자가 와서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죠  라고 말했다. 만나자고 했고 연애를 시작했다'며 첫 데이트를 설명했다. 염정아는 '남편이 절 많이 좋아했다.

제가 미스코리아 때부터 저랑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더라. 저를 콕 찝어서'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정형외과 전문의인 염정아 남편 허일 씨는 공개된 염정아 가족사진 속에서도 연예인에 뒤지지 않는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또 연년생인 염정아의 아들딸 역시 부모의 영향으로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다. 염정아 가족사진을 공개하면서 '초반 서로 반대되는 생활패턴으로 마찰도 많았지만, 해가 거듭할수록 사랑도 깊어진다. 남편은 무뚝뚝하고 말수가 적지만 내가 표현을 잘하고 스킨십도 자주하는 편이다'고 말해 또 한번의 웃음을 자아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