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용품 자체 브랜드 투팩 공개

여행용품 품질 개선과 새로운 수익 창출 계기 마련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5/30 [12:45]

하나투어, 여행용품 자체 브랜드 투팩 공개

여행용품 품질 개선과 새로운 수익 창출 계기 마련

이성훈 | 입력 : 2011/05/30 [12:45]
㈜하나투어의 사내벤처 ‘htshop’이 여행용품 자체 브랜드 ‘투팩(twopack)’을 개발해 론칭했다.
지난 2008년 4월에 설립된 ‘htshop’은 하나투어 벤처 1호로 여행전문 쇼핑몰 ‘하나투어샵(
www.htshop.com)’을 운영하고 있다. ‘하나투어샵’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용품과 레저 관련 상품들 총 1만여 품목을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 자유여행자를 위한 fit 여행자 보험을 비롯해 인터넷 면세점까지 입점 돼 있어 원스탑(one-stop) 쇼핑으로 쉽고 빠르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htshop’에서 새롭게 선보인 자체 브랜드 ‘투팩’은 여행의 ‘설레임과 추억의 시작’이라는 컨셉으로 여행의 시작 전 설레임으로 첫 번째 팩(pack)이 시작되고 여행 후 추억으로 두 번째 팩(pack)이 마무리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htshop’은 이번 자체 브랜드 ‘투팩’ 출시를 통해 기존의 상품의 위탁 판매에서 벗어나 좀 더 본격적으로 여행용품 시장에 진출해 판매 여행용품의 품질 개선과 새로운 수익창출의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하나투어샵'은 2011 년 5월 기준으로 전년대비 100 % 이상의 매출 상승과 함께, 올해 80 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안정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오프라인 매장으로까지 사업을 확대해 5월 초 기준 전국 26 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도 자체 브랜드 "투팩"을 위시로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htshop’ 강재홍 대표는 “최근 여행용품 쇼핑몰이 많아지면서 동일한 상품으로 경쟁하기 보다는 새로운 자체 브랜드 개발을 통해 여행의 편리성을 강조하고 디자인을 겸비한 우수한 제품으로 고객에 선보이겠다는 일념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 차별화된 마케팅과 신뢰도 향상으로 브랜드 파워를 더욱 키워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샵은 중국, 일본 등 해외쇼핑센터 베스트 상품 판매와 나라별 특산품을 입점시켜 타 사이트와 확실한 차별화 상품으로 경쟁력을 갖고, 하나투어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세계 글로벌 공급처를 확보하여 전세계 모든 물품 공급 및 스페셜 오더 게시판을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또 2012년에는 하나투어샵 솔루션을 기본으로 중국, 베트남 등에도 쇼핑몰 진출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 하나투어샵은 전세계를 아우르는 명실공히 여행용품 관련 글로벌 쇼핑몰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