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11th KOREA Web Awards 수상

여행업 IT인프라 개선 및 인터넷 마인드 제고 기여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5/31 [09:05]

하나투어, 11th KOREA Web Awards 수상

여행업 IT인프라 개선 및 인터넷 마인드 제고 기여

한미숙 | 입력 : 2011/05/31 [09:05]
㈜하나투어가 제11회 ‘11th korea web awards 2011’ e-commerce 예약예매 서비스 부문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11th korea web awards 2011’은 웹사이트 분야 및 인터넷 기반기술 분야에 대한 아이디어, 기술 및 경영능력 등 기업 경쟁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을 발굴해 국내의 인터넷 비즈니스 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it산업의 발전을 위해 제정됐다.

총 8개 부문 87개 기업을 선정해서 발표하는 ‘korea web awards’는 인터넷 및 기업평가 관련 분야별 전문가와 교수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웹 기술 개발 관련사항, e솔루션, 시장접근 및 마케팅과 사회공헌 관련 사항을 종합해서 기업(기술평가, 재무우량도, 성과평가), 웹사이트(기술적 특성, 투자비용/기간), 사후관리(서비스/유지, 보수)에 대한 심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시상식에서 하나투어는 e-commerce예약예매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는 2004년 여행종합 포탈 사이트인 하나투어닷컴을
필두로 여행산업의 리딩 기업으로 여행업 종사자들의 인터넷 마인드 제고 및 웹 기반의 it인프라 개선에 기여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나투어닷컴은 대한민국 대표 여행전문 사이트로 세계 각국의 여행정보 및 동영상 및 이미지 등 다양한 여행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모든 하나투어의 여행상품을 검색하고 예약 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하나투어는 고객과 다양한 채널로 소통하기 위해 여행전문가와 여행 마니아가 공유하는 신개념 여행미디어인 ‘겟어바웃(getabout
http://www.getabout.co.kr)’을 비롯해 실시간 세계 지역정보를 제공하는 ‘dailyshots(http://www.dailyspots.com)과 감각적인 여행 컨텐츠를 제작해 소셜미디어로 소통하는sticker(http://sticker.hanatour.com)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주도와 세부의 관광 정보를 담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getabout 제주’와 ‘get about 세부’도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나투어 포탈사업부는 “11th korea web awards 2011에 선정되어 무한히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웹 기반 뿐만 아니라 sns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