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달픈 한국 남자의 에너지 무엇으로 되살아날까?

남성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선물이벤트

정예진 | 기사입력 2008/12/22 [18:32]

고달픈 한국 남자의 에너지 무엇으로 되살아날까?

남성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선물이벤트

정예진 | 입력 : 2008/12/22 [18:32]
최근 경기 침체와 구조조정 한파로 고달픈 한국 남성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작은 선물 이벤트가 의외의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나의 남자친구, 내 남편, 우리 시아버지까지 힘들고 지친 남성들에게 활기를 줄 수 있는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거칠어진 남자친구 피부를 위한 화장품 선물 
j유통업체에 근무하는 최혜미(여*24)씨는 "경기가 어렵다 보니 남자친구 회사 분위기도 안 좋아서 잘 웃지도 않는다. 일에 매일 치여서 그런지 얼굴도 더 거칠어 보인다.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남자친구에게 화장품 선물을 해주려고 한다.”며 “얼굴이 많이 상했던데, 남자들은 무뎌서 그런 것에 신경을 안 쓴다. 이런 것은 여자가 챙겨줘야 한다."고 들뜬 선물 계획을 밝혔다.
 
 
최씨가 고른 화장품은 글루밍 전문 브랜드 맨즈클래식의 ‘thanks giving set’. ‘thanks giving set’는 데일리 폼 클렌저, 토닝 로션 2 in1, 리프레시 애프터 쉐이프 3종과 미니어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좋다. 또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맨즈클래식
www.wizmen.co.kr / 1644-7727

남편의 낡은 속옷 새것으로, 언더웨어 세트
주부 박미연(여*35)씨는 "요즘만큼 남편 어깨가 축 처져 보이고, 늙어 보인 적이 없다. 얼마 전 남편의 속옷을 정리하는데, 어찌나 낡고 헤져 보이던지 마음이 짠했다."며 "올 연말엔 남편 속옷 전부 세련된 속옷으로 바꿔 기분전환 시켜주려 한다. 속옷은 늘 사줬지만 올해는 젊은 기분도 내볼 겸 평범한 속옷이 아닌, 고급스럽고 세련된 속옷을 선물할 것이다.”고 전했다.
 
 
박씨는 인터넷에서 저렴하고 고급스러운 속옷 세트를 찾았다. 바로 디자이너 한승수가 디자인한 ‘노마딕(nomadic)’. ‘노마딕’은 수년간 무용의상을 디자인한 경험으로 제작된 고급 남성용 언더웨어다. 또한 세련된 라인과 디자이너의 감성이 돋보이는 패턴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모든 연령대에 어울린다.

기능성 속옷, 드로즈/트렁크 팬티 세트, 이지웨어 세트로 구성 되어 있다.현재 입점 기념으로 저렴한 가격과 무료배송과 이지웨어를 사은품으로 주며 gs이숍, 신세계, 삼성몰, 현대h몰, cj몰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주)더드림 02-2203-9777

시아버지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
자영업자 이영선(여*43)씨 "시아버님이 이번에 불황 때문에 본의 아니게 퇴직 아닌 퇴직을 하셨다. 갑자기 집에서 쉬게 되셔서 몸도 마음도 많이 불편하신지, 당뇨도 더 심해지시고 잔병치레도 잦아지시는 등 건강이 많이 안 좋아 지셨다."며 "그래서 이번 연말엔 시아버님 건강을 챙겨드리려고 건강식품을 알아보던 중 차가버섯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러시아산 차가버섯을 국내로 유통하고 있는 ‘김동명 차가버섯’에서는 차가버섯을 추출분말, 환, 캡슐로 판매하고 있다. 러시아에서 수입되는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수액을 먹고 기생하는 버섯으로 대중들에겐 좀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다.

차가버섯의 크로모겐 콤플렉스는 면역력을 강하게 도와주는 크로모겐, 다당체인 베타글루칸, 스테로이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sod성분, 각종 미네랄 등을 총칭한 용어로 차가버섯은 다른 버섯보다 이 크로모겐 콤플렉스의 함량이 높은 수치를 나타내 항암효과 및 당뇨와 아토피 개선에 좋은 역할을 한다.
문의: 김동명 차가버섯  www.kdm-c.co.kr  /  02-3487-75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