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눈물의 기자회견 연예활동중단 선언?

동안미녀 깜짝출연 톱스타 이진희역 으로 기자회견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31 [12:05]

전소민 눈물의 기자회견 연예활동중단 선언?

동안미녀 깜짝출연 톱스타 이진희역 으로 기자회견

이민희 | 입력 : 2011/05/31 [12:05]
kbs드라마스페셜 단막극 시즌2 제1화 영덕우먼스씨름단(극본 박은영ㆍ연출 김형석)을 통해 동안미녀 대열에 합류한 전소민이 오늘밤 실제 동안을 소재로 하고 있는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동안미녀'에 깜짝 출연한다.


오늘 소속사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secretenter)를 통해 눈물의 기자회견? 연예활동중단 선언! 이라는 글과 함께 기자회견장의 긴장된 모습을 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깜짝 선언을 발표했던 전소민은 다름 아닌 오늘 밤 특별출연하게 되는 인기 월화드라마 <동안미녀>의 촬영현장을 일부 공개한 것이었다.

▲ 전소민 눈물의 기자회견 연예활동중단 선언 _ 비밀결사단 출처

최근 새롭게 부활한 kbs드라마스페셜 시즌2 제 1화'영덕우먼스씨름단'을 통해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여섯 살 어린, 19세 소녀 차연희역 으로 캐스팅되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소민이 이번에는 본인의 실제나이 보다 여섯 살 많은 32세 인기 톱스타 이진희역 으로 변신하여 <동안미녀>에 깜짝 출연하며 12살차 연기력에 도전한다.

▲ 전소민 눈물의 기자회견 연예활동중단 선언 _ 비밀결사단 출처 

작품을 위해 파격적인 단발머리로 변신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동안대열에 합류한'전소민'은 영덕우먼스씨름단의 소녀감성 차연희와 동안미녀 스타 이진희의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연기력에 도전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높은 호감도를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