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주목 받는 창업, 무한리필 고기전문점

질 좋은 고기를 마음껏, 탄탄한 수요와 본사 유통망 갖춰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5/31 [13:10]

2011 주목 받는 창업, 무한리필 고기전문점

질 좋은 고기를 마음껏, 탄탄한 수요와 본사 유통망 갖춰

이병욱 | 입력 : 2011/05/31 [13:10]
우리 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인 고기. 특히 무한 리필 고기 전문점은 연일 상승하는 물가 덕분에 덩달아 호황을 누리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고기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기 대문이다. 특히 ‘채드림’은 엄선하여 마련한 프리미엄 고기로 뛰어난 맛과 든든한 양을 갖추며 무한리필 시장을 이끌고 있다.

‘채드림’은 가브리살, 항정살, 돼지 등목심, 등심, 삼겹살 소갈비살, 우삼겹, 안창살, 토시살 등 생고기와 la갈비 등 양념육, 떡갈비와 소시지 등 총 13가지 다양한 메뉴를 15,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은 ‘채드림’에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이다. 

채드림이 정성껏 마련한 각 부위는 뛰어난 육질을 자랑한다. 특히 참숯에 구워먹기 때문에 고기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참숯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를 함께 한다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채드림’에서는 고기 이외에도 잡채와 볶음밥을 제공하고 있어 고기와 함께 든든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만큼 창업 시장의 열기도 뜨겁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정 고객 및 신규 고객 확보가 쉽고 대중적인 메뉴로 비수기가 없다. 또한 가맹점 운영이 매우 편리해 초보 창업자도 무리 없이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채드림은 소고기 덮밥, 샤브샤브, 뚝배기 불고기, 뚝배기 전골 등 지역 특성에 맞는 로하스 추구형 점심 메뉴를 마련, 다양한 고객들을 흡수하며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채드림의 본사 (주)아리솔에프씨 역시 성공 창업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철저한 상권 분석과 입지 분석은 물론, 실전에 대비한 철저한 교육을 통해 매장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전문회사와의 전략적 제휴, 자매 회사인 우마루와 물류공동 운영시스템 등 합리적인 물류시스템을 갖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식재료를 제공, 가맹점의 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있다. 
www.chaedream.co.kr / 1577-77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