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열애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열애인정

나이에 비해 듬직한 모습 보여줘 그 모습에 반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6/01 [14:41]

백지영 열애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열애인정

나이에 비해 듬직한 모습 보여줘 그 모습에 반해

이민희 | 입력 : 2011/06/01 [14:41]
가수 백지영이 9살 연하남인 배우 정석원과 열애중인 것으로 밝혀져 또하나의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1일,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양측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며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측근에 따르면 백지영은 정석원이 나이에 비해 듬직한 모습을 보여줘 그 모습에 반해 9살의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사랑에 빠진것으로 전해졌다. 백지영은 최근 5월 21일 kbs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해 "마음에 둔 남자가 있다"고 짝사랑 사실을 고백해 열애 중인 것이 아닌가 의혹이 되었지만 상대에 대해 밝혀진 게 없었다.

▲ 정석원트위터.mbc _ 출처    

백지영 정석원 열애 사실은 지난 2월 16일 백지영과 정석원이 그룹 jyj의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천국의 눈물'을 함께 관람하면서부터 불거졌다. 백지영 소속사는 "두 사람의 만남은 지난해 7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선후배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올해 1월 경 본격적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정석원은 2008년 kbs 2tv '그들이 사는 세상’으로 데뷔, '찬란한 유산’, '닥터챔프’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며 '마이더스’에서 반전역할로 주목받기 시작해 영화 '비상:태양가까이’에서 비와 신세경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백지영은 최근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