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진 기습키스 구애정에 대한 진심확인

촬영현장 후끈 독고진 두근두근 기습키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01 [17:05]

독고진 기습키스 구애정에 대한 진심확인

촬영현장 후끈 독고진 두근두근 기습키스

이소정 | 입력 : 2011/06/01 [17:05]
▲ mbc 수목 드라마 최고의 사랑 _ 출처
mbc 수목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차승원과 공효진이 기습 키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일 방송되는 mbc tv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에서 독고진(차승원 분)은 윤필주(윤계상 분)와 커플 메이킹 촬영을 앞두고 있는 구애정(공효진 분)에게 갑자기 키스를 하게 된다.

그동안 자신의 심박기의 수치만 믿고 구애정에 대한 애정을 부정 하던 독고진은 구애정과 키스를 한 후 구애정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한다.

지난달 29일 밤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차승원과 공효진의 키스신 촬영은 늦은 밤이지만 두 사람의 열연으로  그 어느 때보다 후끈 달아올랐다. 

연일 쉼 없이 진행되는 촬영 속에서도 두 사람은 집중력을 발휘해 독고진과 구애정의 애틋한 입맞춤을 잘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오늘 밤 방송 될 '최고의 사랑' 9회에서는 구애정에 대한 짝사랑의 마음을 거두려던 독고진이 기습 키스 이후 구애정을 정말 사랑하는 자신을 깨닫게 되는 독고진과 구애정에 대한 사랑을 계속 키워가고 있는 윤필주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독고진과 윤필주 사이에서 고민하던 구애정이 어떤 결정을 내릴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최고의 사랑'에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