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이상윤 웨딩사진 드라마속 예견된 인연

드라마속 웨딩사진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02 [00:58]

남상미 이상윤 웨딩사진 드라마속 예견된 인연

드라마속 웨딩사진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소정 | 입력 : 2011/06/02 [00:58]
배우 남상미(27)와 이상윤(30) 열애 사실이 공개되자 두 사람의 드라마속 웨딩사진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31일 진행된 tvn 택시의 녹화 현장에서 현재 진지하게 교제중 이라고 밝힌 두 사람은 지난해 방영했던 드라마 sbs tv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 sbs tv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_ 출처

극중 두 사람은 결혼까지 골인해 키스사진은 물론 웨딩사진까지 촬영했는데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린다 실제 잘어울린다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영했던 sbs tv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는 김수현 극본의 이 드라마는 지난해 3월부터 방영을 시작해 11월에 종영됐다. 두 사람은 오랜기간 자주 만남을 가진 것.

드라마를 통해 친해진 두 사람은 자연스레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진행된 tvn 택시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둘이 사귄다는 소문이 있더라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드라마 방영 당시에는 친한 친구로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동료로 만남을 했고 드라마가 끝나고 시간이 지나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솔직하게 고백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