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대학 홍보책자 도서관에 여신 강림

대학생다운 풋풋한 매력과 상큼한 미소 보여줘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6/03 [09:09]

박민영 대학 홍보책자 도서관에 여신 강림

대학생다운 풋풋한 매력과 상큼한 미소 보여줘

이민희 | 입력 : 2011/06/03 [09:09]
배우 박민영의 대학 홍보책자 사진이 화제다. 최근 박민영이 동국대학교 홍보용 책자의 표지모델 사진이 공개됐다. 대학 홍보책자 속 박민영은 대학생다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도서관을 배경으로 상큼한 미소를 선보여 박민영의 모습에 홍보책자가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고.

▲ 킹콩엔터테인먼트 _ 출처   

동국대학교 입학 관리 팀 관계자는 “동국대 연극 학 부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자랑스런 선배인 박민영에게 표지모델 의뢰를 부탁하게 되었다. 최근 가장 바쁘게 활동하는 배우인 터라 홍보책자 모델 제의가 성사되기 힘들 줄 알았으나, 모교를 위해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모델 제의에 응해줬다. 모교를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할 따름이다. 촬영 당시 엄청난 인파가 몰린데다 학생들의 휴대폰 촬영 등으로 떠들썩해질 정도의 어려운 촬영 환경에도 박민영은 학생들을 향해 웃어주고 즐거워해서 놀랐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실제로 보니 여신 강림, 박민영 대학 홍보책자 정말 여신이다, 공부도 잘했을것 같다, 얼굴도 예쁜데 사진 막 찍어도 환하게 웃어주는 마음도 천사, 박민영, 대학 홍보책자 미모가 대단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민영은 현재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시티헌터’에서 전직 유도선수 출신인 청와대 경호원 김나나 역으로 출연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