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눈물 감동 지원자 누구?

심사위원들이 눈시울을 붉히고 눈물 흘리는 모습 순간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6/03 [11:34]

박칼린 눈물 감동 지원자 누구?

심사위원들이 눈시울을 붉히고 눈물 흘리는 모습 순간

이민희 | 입력 : 2011/06/03 [11:34]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박칼린과 송윤아가 폭풍 눈물을 흘려 화제다.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tv tvn 글로벌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의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날카로운 독설을 거침없이 내던지던 심사위원들이 눈시울을 붉히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순간 포착됐다. 예고 영상에서 마음이 여리기로 유명한 송윤아와 날카로운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은 함께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공개됐다.

▲ 코리아 캇 탤런트 영상화면 _ 출처    

두 사람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프로그램 게시판과 공식 트위터 계정(@koreagottalent) 등을 통해 “심사위원들을 울린 지원자가 도대체 누구일지 너무 궁금하다”, “어떤 재능으로 카리스마 칼린쌤을 감동시킨 걸까?” 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지난 4월부터 지역 예선을 시작,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서울에서 차례로 지역 예선을 마쳤다. 박칼린, 송윤아, 장진 등 <코리아 갓 탤런트>의 최강 심사위원단 역시 지난 4월부터 지역 예선 심사에 직접 참여해, 대한민국 곳곳의 숨은 인재 찾기에 나서고 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마술·댄스·악기 연주·성대모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수여된다. 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