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소라 제작발표회 아찔한 핑크여신

측면에 과감한 옆트임 넣어 자신만의 빼어난 각선미 드러내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6/04 [10:58]

모델 이소라 제작발표회 아찔한 핑크여신

측면에 과감한 옆트임 넣어 자신만의 빼어난 각선미 드러내

박소영 | 입력 : 2011/06/04 [10:58]
모델 이소라가 제작발표회 행사에 강렬한 핑크빛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화제다. 지난 3일 서울 중구 그랜드 앰버서더 호텔에서 열린 mbc tv ‘댄싱 위드 더 스타’(dancing with the stars)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소라는 화사한 핫핑크 드레스로 눈길을 끌었다.

▲ imbc 홈페이지 _ 출처     

특히 이소라는 핫핑크 드레스의 측면에 과감한 옆트임을 넣어 자신만의 빼어난 각선미를 과감하게 드러냈고 자신감 있는 표정과 함께 환한 미소로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모델이다, 핫핑크에 옆트임, 완전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스타가 국가대표 댄스 스포츠 선수들과 짝을 이뤄 댄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영철과 모델 제시카 고메즈를 비롯 기상캐스터 박은지, 프로바둑기사 이슬아, 영화배우 김규리, 가수 김장훈 문희준 현아, 성악가 김동규, 마라토너 이봉주, 아나운서 오상진등 총 11명이 출연을 결정했다. ‘댄싱 위드 더 스타 는 위대한 탄생 후속으로 오는 6월 10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