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남배우 특집 본방 기대감 폭발

남배우 명품조연 특집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6/06 [11:52]

1박2일 남배우 특집 본방 기대감 폭발

남배우 명품조연 특집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

이민희 | 입력 : 2011/06/06 [11:52]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에서는 '여배우 특집' 방송분 마지막 부분에 '남배우 명품조연 특집'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1박2일 남배우 특집'은 성동일, 고창석, 김정태, 안길강이 여배우와 함께 만났던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방송에서는 성동일이 "애들 표정 안 좋아지잖아"라고 나영석 pd에게 말하자 배우들 앞에서 잔뜩 주눅 든 나영석 pd가 "죄송하다"고 사과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성동일이 안길강과 김정태를 보며 "이 둘만 있어도 대한민국에서 크게 사채업, 대부업 할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자 김정태는 "어려운 일 있으면 연락하세요"라고 재치있게 답해 '1박2일 남배우 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1박2일 남배우 특집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예고만으로도 이렇게 웃긴데 본방 완전 기대된다, 여배우 특집 과는 다른 분위기로 갈 듯, 역시 명품 조연 배우 다운 카리스마가 철철 넘친다, 짧지만 강한 인상.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명품 남자 조연 배우 특집으로 꾸며지는 kbs2tv '해피선데이-1박2일'은 오는 12일 첫 전파를 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