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가가멜 더빙 이보다 더 잘 어울릴수 없다

호통과 버럭을 넘나드는 개그 스타일로 박명수 더빙

박동식 | 기사입력 2011/06/10 [16:05]

박명수 가가멜 더빙 이보다 더 잘 어울릴수 없다

호통과 버럭을 넘나드는 개그 스타일로 박명수 더빙

박동식 | 입력 : 2011/06/10 [16:05]
방송인 박명수가 미국 3d 실사 애니메이션 ‘개구쟁이 스머프’ 속 악당 가가멜의 한국어 더빙을 맡는다. 53년만에 영화화된 ‘개구쟁이 스머프’는 8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100% 싱크로율의 한국어 더빙 캐스팅을 확정했다.

먼저 가가멜 역은 호통과 버럭을 넘나드는 개그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박명수가 맡는다. 특히 박명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가가멜 패러디를 선보이는 등 깊은 인연을 보인 바 있다. 스머프 군단의 ‘홍일점’ 스머패트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열연한다. ‘개구쟁이 스머프’로 생애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하는 이하늬는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_ 출처     

또한 스머프 군단 중 가장 어리버리한 주책이 스머프 역에는 개그맨 김경진이 참여해 관객들의 웃음을 줄 예정이다. ‘개구쟁이 스머프’의 팬이라는 박명수와 이하늬, 김경진은 "개구쟁이 스머프는 어린이에게 꿈을, 어른들에 향수를 안겨주는 올 여름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이라며 “이에 걸 맞는 최고의 더빙 연기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박명수, 이하늬, 김경진 등 더 이상 잘 어울릴 수 없는 사상 최강 싱크로 더빙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개구쟁이 스머프’는 8월, 푸른 달이 떠오른 마법의 밤에 가가멜을 피해 뉴욕에 불시착한 스머프들이 선사하는 화끈한 재미와 거대한 모험담으로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