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희망여행 프로젝트 꿈을 찾아나서는 여행길

하나투어가 아동/청소년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6/13 [10:50]

2011 희망여행 프로젝트 꿈을 찾아나서는 여행길

하나투어가 아동/청소년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한미숙 | 입력 : 2011/06/13 [10:50]
 ㈜하나투어가 10일부터 ‘서울 사랑의 열매’와 ‘2011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 꿈을 찾아나서는 여행길’ 참가자를 모집한다.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소외계층에게 여행을 통해 꿈과 희망을 되찾아 주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노인, 가정 등을 대상으로 연중 다채로운 희망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꿈을 찾아가는 여행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제한된 꿈을 키워온 아이들이 여름방학기간에 희망여행을 통해 보다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혀 더 큰 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2011년 하나투어 희망여행 - 꿈을 찾아나서는 여행길’은 참가 대상에 따라 제시여행과 공모여행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등학생(3~6학년)에게는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견학 및 제빵체험, 방송국 견학 등 ‘직업 문화’를 체험하는 제시여행을 지원하고, 중, 고등학생에게는 학생들이 직접 창의적인 여행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제안하는 공모여행을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오는 24일까지 ‘서울 사랑의 열매’ 온라인배분신청
사이트에서 참여신청서를 접수하면 되고(http://proposal.chest.or.kr) 공모여행에 응모하는 단체는 지원동기를 담은 3분 이내의 동영상을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추후 심사를 거쳐 제시여행 총 90명, 공모여행 총 9개 단체를 선정하여 7월 8일 최종 참가자를 발표하며, 제시여행 단체에게는 8월 중 2박 3일 국내 직업문화체험여행이, 공모여행 단체에게는 7-8월 중 팀당 300만원 상당의 여행이 제공된다.

하나투어 권희석 대표이사 사장은 “아이들에게 있어 여행은 단절된 세상의 문을 열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해 줄 희망의 다리"라며 "이번 꿈을 찾아나서는 희망여행을 통해 아이들의 꿈이 더욱 알차게 여물어 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1년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꿈을 찾아나서는 여행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 사랑의 열매' 홈페이지(
http://seoul.chest.or.kr) 내 지원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 외 문의는 ‘서울 사랑의 열매’ 배분사업팀(070-8667-7685)을 통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