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1박2일 선물 인증 기분 좋은 포즈

제작진이 보내준 생일 케이크와 꽃바구니 인증샷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16 [09:28]

최지우 1박2일 선물 인증 기분 좋은 포즈

제작진이 보내준 생일 케이크와 꽃바구니 인증샷

이소정 | 입력 : 2011/06/16 [09:28]
배우 김하늘과 서우에 이어 최지우 또한 '1박2일' 제작진에게 받은 생일선물을 인증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의 코너 ‘1박2일’ 제작진이 배우 최지우에게 꾸준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지난15일 최지우의 공식 팬카페 '스타지우' 게시판 관리자는 '1박2일 팀이 지우님에게 보내준 생일 케이크와 꽃바구니'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통해 '여배우 특집'으로 인연을 맺은 최지우의 생일을 축하하며 1박 2일 제작진이 보내준 생일 케이크와 꽃바구니 인증샷을 올렸다.

▲ 최지우 팬카페 스타지우 _ 출처    

관리자는 사진을 올리며 "생얼에 너무 귀엽게 포즈까지 잡으시고 많이 기쁘셨나봐요"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속 최지우는 새하얀 케이크 앞에서 손가락으로 1과 2를 그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미꽃이 소담스럽게 담긴 꽃바구니에 "최고의 여배우 지우히메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고 적힌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최지우는 최근 김하늘 염정아 등과 함께 ‘1박2일’의 ‘여배우 특집’에 출연해 털털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네티즌들은 여배우 특집은 끝나도 인연은 계속되는 것 같다, 제작진의 끊임없는 애정 표현이 놀랍다, 한번 멤버는 영원한 멤버, 여신 미모 등의 다양한 반을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