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정태 예능감 숨겨온 끼 발휘

기존 멤버 못지 않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6/21 [09:17]

1박2일 김정태 예능감 숨겨온 끼 발휘

기존 멤버 못지 않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

이민희 | 입력 : 2011/06/21 [09:17]
배우 김정태가 kbs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배우 김정태가 보여준 탁월한 예능감을 뽐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지난 19일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김정태는 기존 멤버들을 뛰어넘는 예능감각으로 브라운관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태는 기존 멤버 못지 않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고 그가 준 깨알같은 웃음은 ‘강호동 예언 적중’을 비롯 수많은 화제를 낳았다. 김정태는 장기자랑시간을 통해 영화에서 보여준 트로트를 간드러지게 공개하는가 하면 저녁식사 시간 내내 ‘오징어 된장 칼국수’를 위해 반죽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kbs 해피선데이-1박2일 _ 출처     

제작진은 다소 독특한 그의 언행에 ‘반 예능인’이라는 칭호를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김정태를 멤버로 영입해라,명품 조연 특집의 주연은 김정태였다,  게스트로는 부족하다 김정태를 더 보고 싶다, 영화 속 이미지를 확 바꿨다, 1박2일 김정태 예능감 누구보다 뛰어났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정태, 성동일, 성지루, 조성하, 안길강, 고창석 등이 1박2일에 참여한 명품조연특집 2회가 전파를 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