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거해 조윤희 플라워 패션 청순과 우아함

원피스와 스커트, 블라우스등으로 감각적인 썸머룩 선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21 [12:34]

내거해 조윤희 플라워 패션 청순과 우아함

원피스와 스커트, 블라우스등으로 감각적인 썸머룩 선보

이소정 | 입력 : 2011/06/21 [12:34]
배우 조윤희 플라워 패션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월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극 중 오윤주 역을 밭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플라워 패션을 선보여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에서 엄친딸 캐릭터를 맡으며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패션을 선보였던 조윤희는 최근 캐릭터의 이미지를 살린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와 스커트, 블라우스 등으로 감각적인 ‘썸머룩’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 n.o.a 엔터테인먼트 _ 출처    

원피스 뿐만 아니라 각종 악세사리 아이템에도 플라워 패션을 적극 활용해 감각 있는 스타일을 완성 시켰다. 조윤희 플라워 패션에 네티즌들은 로맨틱 여름 패션에 딱이다, 여성스러움 물씬, 시원해 보인다, 나도 따라해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결말을 몇 회 남겨두지 않은 sbs 월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윤주와 기준(강지환), 아정(윤은혜)의 삼각관계가 본격화 되면서 시청자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내거해'는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방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