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랩스쿨을 뛰어넘는 영어학습 도서관

검증된 교육효과 수익률 영어도서관 와이즈리더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6/21 [12:48]

주니어 랩스쿨을 뛰어넘는 영어학습 도서관

검증된 교육효과 수익률 영어도서관 와이즈리더

이병욱 | 입력 : 2011/06/21 [12:48]
요즘 부모들에게 자녀 교육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과목을 물으면 둘 중 한 명은 주저 없이 “영어”라고 답한다. 모든 영역에 걸쳐 글로벌 경쟁이 불가피한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자녀를 보다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해 영어 조기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음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허나 정규 교육과정만으로는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 실력을 쌓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기에 영어 및 외국어 관련 사교육 시장은 날로 팽창하고 있다. 갈수록 높아지는 영어 사교육 수요는 창업시장에 새로운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영어교육을 아이템으로 하는 다양한 창업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하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특히 영어도서관 ‘와이즈리더’는 소비자 만족도나 수익성 면에서 검증된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다. 관련 업계 최상위 수익률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영어도서관 ‘와이즈리더’는 기존 주입식 영어교육을 탈피, 자기 주도형 학습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리드하는 교육 방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

체계적인 독서프로그램인 ar(accelerated readers)리딩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의 독서 능력과 이해력, 어휘능력을 측정해 각 수준에 맞는 독서관리를 통해 동기 부여를 가능하도록 한 것. 대다수 학부모들에게 영어도서관이라는 교육 프로그램은 익숙하지 않다.

하지만 ‘와이즈리더’를 통해 자녀의 학습효과를 실감하고 재수강을 신청하는 비율은 전체 90%에 이를 정도다. 높은 학부모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와이즈리더’만의 효과적인 교육 방침은 주입식 강의가 아닌, 1:1 수준별 맞춤 학습에 있다. 

프랜차이즈 영어도서관 ‘와이즈리더’는 미국 유아들이 보는 영어 그림책부터 고등학교 수준의 책까지 다양한 책들을 수준별, 섹션 별로 분류해 놓아 각 학생의 level에 맞게 책을 고르고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dvd 및 vod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영어학습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생님과의 1:1 개별학습도 진행하고 있다.

방학 및 계절학기 중에는 원어민 강사, 유명 스타 강사 초청 등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더욱 높은 학습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와이즈리더’는 강사 관리 및 인건비 부담이 적어 적은 투자비용으로 초보자라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창업자의 영어 능력 유무와 관계없이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으로, 영어 학습 시장의 발전 가능성이 만큼 앞으로의 수익성이 더 크게 기대되는 사업이다. www.wisereader.co.kr / 1644-0581

이러한 와이즈 리더는 얼마 전 반포점, 용인 죽전점 오픈 학부모 설명회 때에 100여명이 넘는 학부모가 참석을 해서 레벨테스트를 예약했으며, 다음 달 초 4개의 영업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