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관광객이 다시찾는 선유도로 만든다

선유도 해수욕장 개장에 따른 최종점검 실시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6/22 [14:45]

군산, 관광객이 다시찾는 선유도로 만든다

선유도 해수욕장 개장에 따른 최종점검 실시

김민강 | 입력 : 2011/06/22 [14:45]
관광객이 다시 찾고 싶은 선유도가 되도록 친절 접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22일, 이학진 부시장은 11개 관계 부서장과 함께 7월 4일 선유도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최종점검에 나섰다.

편의시설 및 환경정비, 도서내 음식점 및 숙박시설 등을 대상으로 상거래 질서확립과 위생 점검을 실시했으며, 쓰레기집하장 및 선착장 주변 청소 상태, 노상적치물 등 12개 분야를 세세히 살폈다.


특히 이 날엔 선유도 해수욕장 주변 위생업소 50여명의 영업주를 대상으로 '친절 접객서비스 자세 및 영업의 위생관리'에 대한 특별교육도 함께 실시하며 선진영업 마인드를 제고시켰다. 교육에 참석한 한 영업주는 "전전후 관광지라는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명랑한 접객 분위기를 조성하고 식품의 위생적 취급에 주의해 관광객이 다시 찾고 싶은 선유도를 만들자"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4계절 관광지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산군도 도보여행길인 구불8길의 코스 개발이 완료된 만큼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2011년 선유도 해수욕장 개장과 함께 고군산 해양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주민 모두가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름다운 여러 섬들이 모여 천혜의 비경을 이루고 있는 고군산군도에 자리 잡은 선유도해수욕장은 오는 7월 4일 개장하여 8월 15일까지 43일간 운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