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유상총회 제주대에 공자동상 기부

제주아일랜드에너지(주) 주최 세계생태포럼 협의서 약정

이동구 | 기사입력 2011/06/23 [09:03]

중화유상총회 제주대에 공자동상 기부

제주아일랜드에너지(주) 주최 세계생태포럼 협의서 약정

이동구 | 입력 : 2011/06/23 [09:03]
중국 유상총회 회장이 최근 제주 아일랜드에너지(주)(대표 김용운)를 방문하고 제주대학교 총장과 면담하는 자리에서 공자동상 기부에 뜻을 밝혔다. 중화유상상회는 전세계 화인, 화교, 화상, 유상기업가, 중국기업가들의 프로젝트, 자금, 인맥, 정부자원등의 연결을 도와주고, 중화유상총회는 (중국대로, 홍콩, 마카오, 대만지역 등)의 학교와 세계 각 국 정부에게 공자 중화 전통문화, 유가 전통 문화를 홍보차원에서 공자동상을 기부 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공자 동상 기부식을 통해서 전세계 유상 기업가들에게 대학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장학금을 수여하도록 하고, 대학생의 창업준비도 도와준다. 화인, 화교, 화상, 유상 기업가들은 중국의 부분(성.시.구), 세계 각국의 도시에 가서 투자, 개발, 건설, 비즈니스, 문화 교류에 협조하고 전세계의 화합 발전을 촉진한다.

중국 유상총회는 제주 아일랜드에너지(주)와 제주에 최고급급 빌라 100채 구매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또한 제주 아일랜드에너지(주)는 오는 세계 각국 300여명의 뛰어난 중국인 기업가 대표들과 300여명의 한국인 기업가와 환경학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주에서 전 세계적으로 핫 이슈가 된 세계생태문제와 세계경제문제를 토론하게 된다.

세계화인기업가협회 (wea)의 진향매 주석과 제주아일랜드에너지(주) 김용운 회장이 공동 주최하며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의회가 후원하는 “세계생태포럼”, “세계생태대사선발대회”와 “한.중 기업인 교류”행사가 오는 7월 15일부터 18일 3박4일간 제주시 라마다 호텔에서 개최된다.

중화유상연합회 중국국제유상연합회
유상이란 : 유는 완벽한 정신세계, 상은물질세계, 즉 유상은 이상적인 문명의 세계를 뜻한다. 예의 있고, 책임감 있고, 유가의 가치사상과 시장운영의 법칙을 종합해서 말한다. 상업의 도덕을 중시하고, 받지 말아야 할 돈은 받지 말아야 하며, 사회를 위한 모금을 마련하고, 사회에 대한 책임을 진다.

중화유상상회 : 중화유상상회는 1999년 국무원전부총리 고 무, 전 전국정협부주석 화 영 동(유명한 애국화교)은 100명 화인 화교, 화상, 중국 우수 기업가와 같이창립. 2009년 까지 유상기업가 회원 총 21.98만명이고 중국대로,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폴, 태국, 필리핀,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브라질, 프랑스등 38개국으로 되어있다. 취지 “의를 영리로 하고, 사회에 환원한다. 유상문화를 홍보, 사회의 화합을 촉진 하는데 자신의 책임을 다한다.

유상문화 홍보를 하면서 전세계 화인, 화교, 화상 협조를 촉진하고, 세계화합발전을 위한 공헌. 현직 탕은가, 호국찬, 황김계, 진용제, 야가흥, 허연걸, 진발수등 6,977명의 명예주석이고, 영구 명예 회장 종보가, 명예회장 이 홍, 계우예, 우가학, 이철계, 진광효등 6,621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