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 심진화 결혼 7번째 개그맨 부부탄생

9월25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결혼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23 [09:45]

김원효 심진화 결혼 7번째 개그맨 부부탄생

9월25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결혼

이소정 | 입력 : 2011/06/23 [09:45]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김원효와 심진화는 오는 9월25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결혼한다. 지난 2월부터 교제를 시작해온 두 사람은 올 초 상견례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효는 “처음부터 심진화를 결혼 상대로 생각했다”며 지난 19일 프러포즈를 전했고 신진화는 이에 감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원효는 현재 kbs2 ‘개그콘서트’의 ‘꽃미남 수사대’와 ‘9시쯤 뉴스’에 출연 중이다.

▲ 김원효 미니홈피 _ 출처     

심진화는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미녀삼총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예비신부 심진화는 "인생에 있어서 지금처럼 행복한 순간이 또 있었을까 싶다"며 현재의 들뜬 심경을 밝혔다. 또한 심진화는 "김원효가 먼저 마음을 고백해 만났지만 이제는 내가 더 좋아한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두사람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개그맨 부부 또 탄생, 행복하세요,등의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이들 김원효-심진화 커플은 박영재-한송희 커플은 이봉원-박미선, 최양락-팽현숙, 김학래-임미숙, 박준형-김지혜, 권재관-김경아, 박영재-한송희를 이어 7번째 개그맨 부부가 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