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진 경쟁자 김남길 등장 화제

구애정과의 열애를 고백하고 내친김에 두 사람은

정다희 | 기사입력 2011/06/24 [10:17]

독고진 경쟁자 김남길 등장 화제

구애정과의 열애를 고백하고 내친김에 두 사람은

정다희 | 입력 : 2011/06/24 [10:17]
▲ mbc 최고의사랑 방송캡처_출처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 경쟁자로 배우 김남길이 깜짝 등장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최고의 사랑’에서는 구애정(공효진)과 독고진(차승원)이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결말을 보여주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독고진은 방송을 통해 구애정과의 열애를 고백하고 내친김에 두 사람은 혼인신고로 정식 부부가 됐다. 이후 독고진의 이미지 추락이 현실화 되면서 독고진은 출연하기로 계획했던 각종 cf가 전부 취소됐고 자신이 현재 모델로 활동 하고 있었던 음료수의 cf 역시 독고진 경쟁자 배우에게 빼앗기고 말았다.

특히 음료수의 모델이 빠르게 교체됐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던 독고진은 아무 생각 없이 음료수를 마시려다 케이스에 찍힌 모델이 자신이 아닌 톱스타 김준성임을 알아차렸다.

독고진을 밀어내고 음료수cf 모델을 꽤찬 톱스타 김준성은 다름 아닌 김남길. 현재 군복무 중인 김남길은 ‘최고의 사랑’을 연출하고 있는 박홍균pd와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인연을 맺은 바 있어 드라마에서 독고진 경쟁자로 미친존재감 드러내 시청자들에게 깨알같은 재미를 안겨줬다.

또한 이미지가 하락한 독고진과는 달리 영화제에서 상을 받는 대상으로 언급이 되기도 해 웃음을 줬다. 최고의 사랑 결말에 네티즌들은 정말 최고의 드라마 였다,  독고진 경쟁자 등장에 빵 터졌다,  제작진과 홍자매의 센스 최고, 두 사람이 행복한 결말을 맞아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9일에는 '최고의 사랑' 후속으로 정용화 박신혜 주연의 '넌 내게 반했어'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