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개구기 정형돈 패션의 완성?

개구기 착용해 우스꽝스러운 모습과 어눌한 발음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27 [10:28]

지드래곤 개구기 정형돈 패션의 완성?

개구기 착용해 우스꽝스러운 모습과 어눌한 발음으로

이소정 | 입력 : 2011/06/27 [10:28]
빅뱅의 지드래곤이 개구기를 착용해 굴욕 장면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를 앞두고 참가자들이 중간점검을 위한 mt를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중간점검 전에 파트너 호흡을 알아보는 스피드 게임을 진행했다.

게임은 가요제 참가 팀으로 해서 개구기를 착용하고 스피드 문제를 맞히는것으로 다들 개구기 착용해 우스꽝스러운 모습과 어눌한 발음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아이돌 가수로 패션의 선두주자로 불리우는 지드래곤이 개구기를 착용한 모습이 화제가 되였다.

▲ 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_ 출처     

또한, 지드래곤은 개구기를 끼고 빅뱅 히트곡인 '거짓말'을 부르기도 했다. 지드래곤의 개구기를 착용하자 그동안 늘 지드래곤의 패션을 지적해 오던 정형돈은 “귀엽다. 이게 바로 패션의 완성이다”고 위로 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예능감 물 올랐다, 정형돈에게 칭찬받은 gd, 지드래곤이 하면 개구기도 패션 소품, 굴욕없는 지드래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는 오는 7월 2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