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어린시절 사진 공개 비주얼 종결?

자신의 어린시절 모습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 펼쳐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28 [10:15]

김범수 어린시절 사진 공개 비주얼 종결?

자신의 어린시절 모습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 펼쳐

이소정 | 입력 : 2011/06/28 [10:15]
가수 김범수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26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라이징스타’ 편에 출연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다양한 비주얼로 각광받고 있는 김범수는 이날 자신의 어린시절 모습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어린시절 외모에 대해 리포터 박슬기가 “귀엽다”고 칭찬하자 “어렸을 때 간호사 누나들이 나를 귀여워해 줬다. 좋았던 시절들은 다 기억이 난다”고 대답해 웃음을 전했다. 이어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본 김범수는 “지우고 싶은 과거다”라며 “옆에 친한 친구들을 모자이크 처리 했는데 나도 모자이크 처리 해달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_ 출처     

끝으로 김범수는 이병헌과 닮았다는 발언에 “자세히 보면 하관이 닮았다. 입 주변이 비슷하다. 이병헌 역시 인정했다”고 밝혔다.김범수는 이외에도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출연 뒷이야기들, 데뷔부터 지금까지 앨범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김범수는 비주얼 대표, 김범수 어린시절은 귀요미, 고등학교 때는 지금 판박이, 어릴 때부터 출중한 비주얼을 가지고 계셨네요, 김범수 어린 시절 귀엽네요, 자꾸 보니 진짜 잘생겨 보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