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렬 리플리 드라마 출현?

드라마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기여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6/28 [10:40]

이홍렬 리플리 드라마 출현?

드라마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기여

이소정 | 입력 : 2011/06/28 [10:40]
개그맨 이홍렬이 드라마 ‘미스 리플리’에 깜짝 출연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월화극 ‘미스리플리’ 9회에서 이다해를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시켜 ‘방송계 스타’로 만드는 방송국 국장으로 등장했다.

극중 이홍렬은 자신이 제작하고 있는 tv프로그램에 이다해를 출연시켜 이다해가 유명세를 타게 되는데 기여하는 역할이다. 이홍렬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지붕뚫고 하이킥' 출연 이후 2년만이다. 이홍렬의 특별출연은 ‘미스 리플리’ 촬영 관계자와의 인연 때문으로 이홍렬은 오랜만에 정극 출연을 기쁜 마음으로 소화했다.

▲ mbc 월화극 미스리플리 방송화면 _ 출처   

드라마 제작사 측은 "제작관계자와의 인연이 닿아 이홍렬에게 방송국 국장으로 깜짝 출연을 부탁했다"며 "거짓말 한 번으로 인해 호텔리어로 성공한 이다해가 방송 출연으로 인기를 얻게 되는 그 중심에 이홍렬이 존재한다"고 말하며 이홍렬의 비중을 설명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어디서 많이 보던 사람이 나와 놀랬다, 장미리, 특강에 이어 방송국 스타까지 무섭다, 왠지 국장 캐릭터랑 잘 어울리는 듯, 앞으로 활약을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미스 리플리’ 9회분에서 김승우와 박유천의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된 후 눈시울을 붉히는 이다해의 모습이 담겼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