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 오픈

여행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하나투어 기업사이트에서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7/08 [09:58]

하나투어,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 오픈

여행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하나투어 기업사이트에서

박미경 | 입력 : 2011/07/08 [09:58]
하나투어는 20일부터 '하나투어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을 오픈하고 여행 비즈니스의 서비스 마인드와 여행실무 역량을 갖춘 여행전문가 30명을 양성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하나투어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은 고객응대를 위한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 함양, 여행전문 코디네이터로서 지녀야 할 상담스킬 학습, 항공전문가로서 FIT 고객 응대 및 상품 판매, 전문 여행지식과 영업능력을 위한 지역별 여행상품과 인솔자업무지식 등의 학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 교육생들의 모습     

교육생에게는 여행사 실무교육 및 면접 특강, 취업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항공예약 테스트에 합격하면 항공전문기관 인증 수료증도 수여되며, 인천공항에서 TC(Tour Conductor) 실습을 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5주간(매주 월~금요일, 5시간/일)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1주차: 프로페셔널한 여행세일즈, 2주차: 친절 세일즈로 거듭나기, 3주차: 여행상품 엿보기, 4주차: FIT 전문가로 성장하기, 5주차: 여행코디네이터로서의 출발이란 주제로 하나투어의 체계화된 실무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

2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하나투어 기업 홈페이지의
채용/모집>모집공고>교육과정에서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