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뮤직뱅크 컴백 한번만 안아줘 공개

8일, KBS2 뮤직뱅크 통해 컴백무대 가질예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08 [10:33]

걸스데이 뮤직뱅크 컴백 한번만 안아줘 공개

8일, KBS2 뮤직뱅크 통해 컴백무대 가질예정

이소정 | 입력 : 2011/07/08 [10:33]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가(소진, 지해, 유라, 민아, 혜리)가 공중파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8일, 걸스데이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미니앨범 타이틀곡 '한번만 안아줘'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걸스데이는 컴백무대를 통해 그동안 화제를 모은 '웨딩드레스룩'과 야심차게 준비한 '한번만'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걸스데이는 지난 7일 생애 첫 미니앨범을 발매해 온라인음악사이트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빠르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_ 출처   

타이틀곡 ‘한번만 안아줘’는 시원한 여름에 어울리는 신디사이저와 상대적으로 복고풍인 멜로디가 믹스되어 걸스데이만의 독특한 색깔을 완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걸스데이는 "지난 2달간 열심히 준비한 만큼 팬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늘 컴백무대는 떨리고 두렵지만 안정적이고 즐거운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9일 MBC '음악중심'과 1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도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