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화 결혼 축구선수 김기중과 결혼 골인해 눈길

정선화 남자친구 김기중과 10일 결혼 한다고 밝혀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7/08 [15:29]

정선화 결혼 축구선수 김기중과 결혼 골인해 눈길

정선화 남자친구 김기중과 10일 결혼 한다고 밝혀

한미숙 | 입력 : 2011/07/08 [15:29]
'얼짱' 여자 농구선수 정선화가 축구선수 김기중과 웨딩마치를 올린다. 1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5년동안 사귀여 온 축구선수 김기중(27)과 결혼해 백년가약을 맺는다. 최근 정선화의 미니홈피에는 꼬마신랑, 간지색시 7월10날 3시30분 양재동 엘타워 7층 그랜드홀! 축복해주세요!라는 행복한 문구를 적고 김기중은 사랑하는 선화야! 부족하지만 나와 결혼해주겠니? 라고 공개 프로포즈글을 남긴 것.

▲ 정선화 미니홈피_출처    

정선화는 2004년 KB 국민은행에 입단해 농구계 3대 얼짱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정선화는 예비 남편에 대해 제가 집이 지방이다 보니 힘들어도 부모님께 의지하기가 힘들었는데, 곁에서 저를 잘 보살펴줬어요. 저를 편하게 해주는 사람이에요. 서로 잘 맞아요 라고 결혼 이유를 짧게 표현했다.

예비신랑 김기중은 고양 KB은행 축구단 소속 선수로 정선화보다 한 살이 많으며 이들은 그간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많은 이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너무 빨리 하는거 아닌가?, 정선화 선수 이젠 한 남자의 여자가 되는군요. 행복하세요, 진심으로 김기중 정선화 선수 결혼 축하합니다 등의 다양한 축하 메시지들을 전하고 있다. 한편 정선화와 김기중은 결혼식 이후 다음 날 필리핀의 보라카이로 4박 5일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