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비닐의상 화제 독특하네

이민정 비닐의상 프랑스 디자이너가 제작 했다고 밝혀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10 [10:37]

이민정 비닐의상 화제 독특하네

이민정 비닐의상 프랑스 디자이너가 제작 했다고 밝혀

이소정 | 입력 : 2011/07/10 [10:37]
배우 이민정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의상과 관련된 '비닐소재 의상'에 대해 직접 해명하고 나섰다. 지난 8일 이민정은 미니홈피에 '하하 비닐옷..'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민정은 지난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하하 비닐옷...이라는 제목과 함께 저건 코오롱스포츠 패션쇼에서 프랑스의 디자이너 '장꼴로나'라는 분이 제작하신거예요. 처음에는 저도 난해하고 실험적인 옷이라고 생각했지만 디자이너분이 저런 아웃도어소재를 가지고 여러겹 겹쳐올려서 새로운걸 시도하셨나봐요 라며 자신의 의상에 대한 설명을 전했다.

▲ 온라인 커뮤니티_출처    

또한, 이민정은 '기사에 '코디가 안티냐'는 글이 있던데 혹시 저희 팀들 상처라도 받을까 해명합니다. 어제는 짧아 보인다고 기사나고 오늘은 비닐 옷으로 기사가…'라며 '큭 패션쇼에서 입는 옷을 평소에 입는 건 아니니깐… 평상시에는 길어 보이게 입고 비닐 안입고 면소재 입을 거니 걱정마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해명했다.

네티즌들은 이민정이 입어서 이상하지 않아!, 마음씨도 고운 아름다운 이민정, 이민정 비닐의상 괜찮은데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은 비닐의상을 입었던 코오롱스포츠의 패션쇼에서 피날레를 장식하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