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민 결혼 화제 신랑은 누구?

임성민 2살 연상 미국인 교수와 결혼 한다고 밝혀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14 [14:09]

임성민 결혼 화제 신랑은 누구?

임성민 2살 연상 미국인 교수와 결혼 한다고 밝혀

이소정 | 입력 : 2011/07/14 [14:09]
아나운서 출신 배우 임성민이 10월 결혼한다. 임성민은 오는 10월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서울의 한 대학에서 영화제작을 지도하고 있는 미국인 교수로 美 명문 브라운대학교를 졸업하고 콜럼비아대학교 대학원에서 영화학을 전공한 엘리트이다.

▲ 임성민 미니홈피_출처    

임성민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2008년 2월 지인의 소개로 한국에서 처음 만났다. 첫 만남에서 임성민에게 첫 눈에 반한 신랑이 그 해 10월 부산국제영화제에 출장을 자처해 한국을 찾으면서 인연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또 임성민은 이화여대 영문학과 출신으로 영어에 능통해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도 언어적인 문제가 없었고 영화와 음악에 조예가 깊은 공통점을 발견하며 급격히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임성민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두 번째 만남을 가졌을 당시 '이 사람이 내 반쪽인가?'라는 생각을 했지만 예비신랑은 임성민을 처음 보자마자 소울메이트란 생각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임성민은 자신을 위해 미국에서 독립영화와 뮤직비디오, 다큐멘터리 편집자이자 교수인 안락한 삶을 접고 한국에 터전을 잡기로 한 신랑을 위해 직접 각 대학에 이력서를 보내는 등 내조를 아끼지 않았다. 신랑 또한 임성민의 일을 가장 자랑스러워하고 지지해 주고 있다고 한다.

한편, 임성민은 KBS 아나운서로 연예계를 시작했고, 연기자로 전업해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연기자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