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동생 광고모델 역시 우월한 유전자

브랜즈 음료 광고모델 선발대회 후보중 9번째로 출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20 [10:12]

닉쿤 동생 광고모델 역시 우월한 유전자

브랜즈 음료 광고모델 선발대회 후보중 9번째로 출전

이소정 | 입력 : 2011/07/20 [10:12]
그룹 2PM 멤버 닉쿤의 동생 야닌이 광고모델로 등장해 화제다. 지난 18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닉쿤 동생 야닌. 태국서 오빠랑 같은 건강음료 모델'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한 음료광고 모델 선발전에 참여한 닉쿤 동생 야닌의 모습으로, 닉쿤의 동생 야닌은 브랜즈 음료 광고모델 선발대회의 10명의 후보중 9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네티즌 투표를 통해 야닌이 선정 될 경우 오빠 닉쿤과 함께 '브랜즈'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 2PM공식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_ 출처  

야닌은 올초 한국 홍익대학교와 태국 실파콘대학교(Silpakorn University)간의 교류로 열린 패션아트전에서 모델로 활약해 이슈가 됐으며 지난 2009년 ‘태국 슈퍼모델 대회’에 참가해 8등신 몸매를 뽐낸 바 있다.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아직은 후보인 것 같은데 그래도 오빠랑 같이 모델하면 정말 훈훈할 듯 이라며 닉쿤이랑 이목구비는 조금 다르지만 역시 눈에 띄는 외모, 후보들 중 제일 예쁜 듯"이라고 전했다.

닉쿤동생 광고모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월한 유전자 집안,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매, 야닌이 꼭 뽑혔으면 좋겠다, 연예인 뺨치는 청순 외모!, 닉쿤 동생 정말 예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빠 닉쿤은 최근 정규 2집 발매와 동시에 패션, 화장품, 통신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