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반전 이민호 친부가 천호진 충격

친아버지가 대통령 최응찬(천호진 분)이라는 반전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7/21 [12:59]

시티헌터 반전 이민호 친부가 천호진 충격

친아버지가 대통령 최응찬(천호진 분)이라는 반전

한미숙 | 입력 : 2011/07/21 [12:59]
SBS 드라마 시티헌터 윤성(이민호)의 아버지가 대통령 최응찬(천호진)으로 밝혀졌다. 지난 20일 방송된 시티헌터 17회에서는 윤성(이민호 분)의 친아버지가 무열(박상민 분)이 아닌 대통령 최응찬(천호진 분)이라는 반전 전개가 펼쳐지면서 극중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 SBS 시티헌터 방송화면 캡쳐 _ 출처    

특히 윤성이 국가의 배신 때문에 억울한 죽음을 맞이한 무열을 친아버지로 여긴 채 '5인회 처단 프로젝트'를 실행해 왔으므로 이 같은 반전 전개는 큰 충격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천재만은 임신한 경희에게 그 아이 낳으면 안 된다. 전도유망한 내 친구 최응찬의 앞날을 막을 작정이냐. 응찬이 지금 가족까지 버릴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하는 회상씬이 등장함에 따라 반전의 묘미를 선사했다.

이어 이진표(김상중)는 무열(박상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바라보며 독백을 했다. 그는 너는 생명을 품은 채 죽으려 했던 경희를 살리고 지금의 윤성이를 살렸다. 네 아이가 아니라도 잘 키우겠다던 너는 지금의 내 마음을 이해해 줄 수 있겠지? 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새로운 반전에 충격, 5인회 마지막 인물이 응찬인데 윤성의 복수는 제대로 이루어질까?, 진표는 윤성의 아버지가 응찬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궁금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시티헌터는 2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지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