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면세점 Diving Summer Sale 실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7/21 [13:02]

인천공면세점 Diving Summer Sale 실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박미경 | 입력 : 2011/07/21 [13:02]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통합 브랜드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24일간 ‘Diving Summer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출국객들이 에어스타 애비뉴에서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면세구역을 여름 휴양지 분위기로 연출하고,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명품 브랜드를 시원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일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모든 출국객 대상, 자동차 경품 및 무료 캐리커쳐, 쇼핑지원금 제공 이벤트 등 실시
이번 Diving Summer Sale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는 모든 출국객을 대상으로 하는 ‘Dive in Lucks’ 이벤트이다. 응모권만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소나타 신형 하이브리드 자동차, 아이패드2, 명품지갑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면세지역 중앙 이벤트존(28번 Gate 부근)에서 진행된다.

▲ 인천국제공항공사 _ 출처    

또한 같은 장소에서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은 전문 아티스트가 면세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쳐를 무료로 그려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물 속에 풍덩 빠진 듯 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3D 그래피티 아트’를 면세지역 동, 서, 탑승동 안내데스크 부근(25번, 29번, 117번 Gate 부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쇼퍼홀릭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실시된다. 추첨을 통해 일인당 10만원씩 쇼핑지원금이 제공되며,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한국관광공사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형태로 증정된다. 응모 방법은 에어스타 애비뉴 홈페이지
또는 공항 내 비치되어 있는 에어스타 매거진 표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어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9일(8월 3일~8월 14일 출국예정자)에 발표 예정이며, 지원금은 출국당일 인천공항 메인 이벤트 부스(28번 Gate 부근)에서 본인이 직접 수령하면 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낚시 체험씨스타 돌려라 등 이벤트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USB(8G), 전자여권커버, 방수팩 등을 증정하는 ‘디지털 낚시 체험’, ‘조개 속 진주를 잡아라’, ‘씨스타(SeaStar)를 돌려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지털 낚시 체험’은 테이블형태의 디지털 연못에 있는 다양한 물고기 중 경품이 걸려있는 물고기를 낚으면 해당 경품을 증정하며, 면세지역 동, 서, 탑승동 안내데스크 부근(25번, 29번, 117번 Gate 부근)에서 참여 가능하다.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에어스타 애비뉴가 마련한 선물(다용도백) 수령도 가능하다.

‘조개 속 진주를 잡아라’는 조개모양으로 제작된 에어볼 안에 솟아오르는 진주 볼을 잡으면 그 볼에 적힌 경품을 획득하는 이벤트로 면세지역 동, 서, 탑승동 안내데스크 부근(25번, 29번, 117번 Gate 부근)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씨스타를 돌려라!’는 불가사리모양 원판을 직접 돌려 멈춘 후 화살표가 가리키는 등수에 해당하는 경품을 탈 수 있는 행사로 면세지역 동쪽 안내데스크 부근(25번 Gate 부근)에서 참여 가능하다.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일 실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뿐 아니라, 그 동안 갖고 싶었던 명품을 시원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일행사도 진행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선글라스(15~40%), 패션잡화(최대 70%)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