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운동 비법 스쿼트로 다리 날씬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스쿼트 운동과 하루 1시간 댄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21 [15:46]

유이 운동 비법 스쿼트로 다리 날씬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스쿼트 운동과 하루 1시간 댄스

이소정 | 입력 : 2011/07/21 [15:46]
걸그룹 애프터스쿨 유이가 다이어트 운동비법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유이는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기 비법으로 스쿼드와 균형잡힌 식단, 댄스를 공개했다.

최근 몰라보게 늘씬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유이는 "다리 살을 빼려고 했던 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니까 다리도 빠진 것 같다. 시간이 없어도 아침에 일어나서 꼭 이 운동을 한다. 허벅지와 다리 라인이 예뻐지는 것 같다" 라며 운동 비법을 공개했다.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유이는 몸매 관리를 위한 운동 비법으로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스쿼트 운동과 하루 1시간 댄스로 칼로리를 소모한다고 밝혔다.

유이가 애용하는 비법은 스쿼트 운동은 "다리를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양손을 허리에 올린다. 허리를 꺾어서 S라인을 만들고 무릎이 발 앞으로 나가지 않게 앉았다 일어선다"며 시범을 보였다. 이어 유이는 “30개씩 3세트를 시간 날 때마다 했다. 안 쓰는 허벅지 근육을 쓸 수 있다”고 스쿼트의 장점을 설명했다.

또한 유이는 “제일 좋은 방법은 춤이다. 저절로 운동이 되고 다이어트가 된다. 다이어트가 안 되려야 안 될 수 없다”며 비욘세의 골반댄스를 추천했다. 이어서 “도시락을 많이 싸오는 편이다”라며 현미밥과 가츠오부시가 들어간 두부, 닭가슴살 채소 샐러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을 공개했다. 이 메뉴들은 모두 합쳐도 1000kcal가 넘지 않는 월빙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