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박진영 K팝스타 심사위원 확정 화제

SM, YG, JYP 등 최고기획사가 한자리에 모여 스타 발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7/22 [11:05]

양현석 박진영 K팝스타 심사위원 확정 화제

SM, YG, JYP 등 최고기획사가 한자리에 모여 스타 발굴

이민희 | 입력 : 2011/07/22 [11:05]
JYP 박진영과 YG 양현석이함께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발탁돼 화제다. 양현석과 박진영은 12월 방송 예정인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심사위원으로 동반 출연을 확정했다.

K팝 열풍의 중심에 있는 연예계의 대표 '미다스의 손' 양현석과 박진영이 동시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SBS홈페이지.양현석공식사이트.KBS홈페이지 _ 출처   

양현석 프로듀서는 'K팝스타'를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 재능 발굴 프로젝트"라 소개하며 "오디션 참가자 본인도 미처 깨닫지 못했던 재능이 우리 눈에는 보일 수 있다. 자신의 재능을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박진영 프로듀서 역시 "연령대나 국적에 상관없이 춤과 노래, 랩 등 어떤 음악적 재능이든 한가지만 확실하다면 나머지는 우리가 책임지겠다"며 심사위원으로 강한 믿음을 줬다.

박진영과 양현석이 심사위원으로 확정되자 나머지 심사위원단의 멤버가 누구로 확정될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SM, YG, JYP 등 국내 최고 기획사가 한자리에 모여 세계 시장을 공략할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한편,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및 음반제작비 3억 원과 세계 시장에 내놓을 음반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 부상으로 CF 모델 발탁 및 자동차 등이 제공되며 오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