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고품격 웨딩,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요령

주중에 이용하는 Weekday Wedding Package

김미경 | 기사입력 2011/07/24 [14:38]

호텔 고품격 웨딩,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요령

주중에 이용하는 Weekday Wedding Package

김미경 | 입력 : 2011/07/24 [14:38]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8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주중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료 허니문 객실 제공, 웨딩 비품 일부 무료 제공 서비스, 신혼여행 경비 지원 서비스 등의 기본 웨딩 패키지 혜택에 식대 추가 할인, 와인 무료 제공, 1백만원에 음료 무제한 이용 등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 이번 패키지는 고품격 호텔 웨딩을 꿈꾸면서도 스마트한 소비와 실속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일요일 저녁부터 금요일 낮까지 결혼식을 예약하고 진행하면, 식대 10% 할인, 테이블 당 와인 1병 무료 제공 서비스, 뷰티살롱에서 호텔까지의 에스코트 서비스가 제공되며, 1백만원에 와인을 제외한 모든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위의 모든 혜택을 다 받을 경우 식사 메뉴와 하객 수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총 300만원에서 600만원 정도의 비용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모든 결혼식 고객에게는 허니문 객실(이그제큐티브 룸) 1박투숙, 무료 조식 제공 및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고급 리무진 센딩 서비스, 신혼여행 경비지원(지불보증인원에 따라다름), 결혼식 메뉴 무료 시식 혜택, 결혼식 당일 뒤풀이 할인 혜택 등의 주어진다.

결혼식 당일의 혜택 외에도, SOHAPPY 클럽 멤버로 가입되어 차후 호텔 이용 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대표적인 것으로는 결혼 1주념 기념 식사 무료 제공과 백일잔치 및 돌잔치 행사 20% 할인 혜택을 들 수 있다.

한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특급호텔 중 가장 먼저 웨딩을 시작한 호텔로(전 소피텔 앰배서더)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통해 세심하고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클래식 & 퓨어를 컨셉으로 고상하고 고전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신부들을 돋보이게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촛불 모양의 샹들리에는 수백개의 촛불을 켜둔 듯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순결함과 품격을 강조한 백합과 아이리스 등의 하얀 꽃장식은 고상함을 더해준다.

그랜드볼룸 내에 5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리노베이션을 통해 신부대기실에 개별 파우더룸과 레스트룸을 마련해 편의를 더했다. 최근 조명, 음향, 영상 시설, 휘장 또한 모두 교체해 더욱 풍성한 결혼식 연출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신랑, 신부, 혼주들이 호텔에 도착해서 결혼식을 마친 후 귀가할 때까지 전담 매니저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 버틀러 서비스와, 피로연 시작 전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푸드 프리젠테이션 쇼는 이곳호텔 웨딩 만의 자랑이다. 서울 중심에 위치해 있어, 강남, 강북, 강서, 강동 어느 곳에서든 30분 안에 접근할 수 있으며 다양한 양식 및 중식 코스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