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영화 카메오 출현 이정진 우정 과시

김태원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26 [09:59]

김태원 영화 카메오 출현 이정진 우정 과시

김태원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해

이소정 | 입력 : 2011/07/26 [09:59]
가수 김태원이 스크린 도전에 나섰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가수 출신의 라디오 dj 진아(이민정)가 까칠하지만 매력적인 pd 재혁(이정진)을 만나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의 청취율 싸움을 놓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 부활의 리더이자 위대한 멘토 김태원이 카메오 출연한다. 

▲ 아이비젼_출처    

김태원은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오랜 기간 이정진과 함께 한 친분으로 인해 흔쾌히 지원사격에 나선 것. 영화에서 재혁의 단골 lp 바의 주인으로 출연한 김태원은 손님 상관하지 않고 자신의 기타 연주에 몰두하거나, 재혁에게 열쇠를 맡긴 채 가게를 비우고 나가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연기해 카메오 이상의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이날, 선글라스를 낀 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한 김태원은 긴장한 듯 보였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편안한 대사 처리와 재치 있는 제스처로 분위기를 이끌며 처음이라고는 보기 힘든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극중 연주 장면을 위해 촬영 내내 무대에서 신들린 듯한 기타 연주를 보여줘 스태프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또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촬영이 끝난 뒤 김태원은 제목 그대로 원더풀한 촬영이었다. 오늘은 정진이가 있어서 편했지만, 기회가 또 된다면 그때는 이민정씨와 함께 촬영하고 싶다.

스크린에서의 내 모습도 궁금하니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며 이민정과 함께 촬영하지 못한 것에 대해 농담 섞인 아쉬움과 더불어, 카메오로 생애 첫 출연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태원의 깜짝 연기가 기대되는 ‘원더풀 라디오’는 올 겨울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