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하이킥 머리만 바꿨을 뿐인데

장발 머리의 파마를 한 색다른 모습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7/26 [14:07]

강승윤 하이킥 머리만 바꿨을 뿐인데

장발 머리의 파마를 한 색다른 모습

이민희 | 입력 : 2011/07/26 [14:07]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강승윤이 MBC 새 일일시트콤 '하이킥3' 첫 대본 연습 현장에 장발 모습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었다. 지난 22일 경기도 일산 MBC 드라마센터에서 진행된 ‘하이킥3’ 대본 연습장에서는 하이킥에 출연 예정인 강승윤이 루즈핏의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모습으로 참석했다.

▲ 초록뱀미디어 _ 출처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장발 머리의 파마를 한 색다른 모습이다. 강승윤은 슈퍼스타 K2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의 인기를 모았지만, 대본 연습현장에서 보여준 모습은 슈퍼스타 출연 당시 모습보다 훨씬 성숙해진 모습이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강승윤 옛시절로 돌아와, 개성도 좋지만 조금만 다듬었으면, 스타일 왜그렇게 바뀐건가, 뭔가 이상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킥 시리즈 3탄인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은 안내상, 윤유선, 윤계상, 서지석, 홍순창, 이종석, 크리스탈, 박하선, 강승윤, 줄리엔 강, 박지선, 이적, 윤건, 고영욱, 백진희, 김지원 등이 출연하며 몽땅 내사랑 후속으로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