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암투병 팬 선행 역시 국민MC

마음씨도 1인자인 국민MC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29 [12:43]

유재석 암투병 팬 선행 역시 국민MC

마음씨도 1인자인 국민MC

이소정 | 입력 : 2011/07/29 [12:43]
개그맨 유재석이 암투병 중인 팬과 만나기로 한 사연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키덜이아저씨라는 아이디의 네티즌이 29살 여자친구가 3년째 항암치료 중입니다란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 SBS런닝맨 홈페이지 _ 출처    

그는 1년 연애하고 3년째 병간호 중이라며, 여자친구 옆에 있고 싶다.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집사람이라 부른다. 집사람을 사랑한다고 설명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그는 방송요청 및 후원금을 거절한다는 의사를 밝히는 동시에 집사람이 유재석을 정말 좋아한다.

유재석씨와 통화라도 한번 해봤으면 한다며, 유재석씨와 혹시나 연락이 닿을 수 있게 도와달라고 소원을 전했다. 이후 그의 사연에 감동한 네티즌들이 그의 이야기를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비롯한 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인터넷에 빠르게 전파시키며 그에게 응원을 보냈다.

그 결과, 27일 밤 그는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유재석씨와 내일 연락하기로 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내일 김태호 PD가 유재석씨와 함께 연락을 주시기로 했다며, 내일이 무한도전 촬영날이라 만나서 연락주려나 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성원에 보답했다.

유재석이 암투병 팬에게 직접 연락하는 선행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은 유재석은 물론 남자친구에게 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러한 유재석 암투병 팬 선행 사연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역시 유재석 님, 이러니 안 좋아할 수가 없다, 유재석 최고, 유재석 뿐만 아니라 여자 친구를 위해 애쓰고 고생하는 남자 친구분도 정말 대단하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