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박민영 러브포즈 10종 실제 연인느낌

선남선녀 러브포즈에 여심 흔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7/29 [16:01]

이민호 박민영 러브포즈 10종 실제 연인느낌

선남선녀 러브포즈에 여심 흔들

이소정 | 입력 : 2011/07/29 [16:01]
이민호 박민영 러브포즈 10종 사진이 화제다. 지난 28일 종영된 SBS 수목극 시티헌터에 출연한 이윤성 이민호 분과 나나 박민영 분이 선보인 러브포즈 10종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다.

이민호 박민영 커플의 러브포즈 10종 사진은 클럽에서 첫만남을 가진 이민호가 박민영에게 기습키스 장면으로 시작한다. 또 이민호는 얼굴에 상처가 난 박민영에게 뽀로로 반창고를 붙이며 사랑의 감정을 전달했으며 버스를 탄 뒤에는 일부러 박민영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기도 했다.

▲ SBS 시티헌터 방송화면 _ 출처   

또한, 이민호 박민영이 소파와 전구 아래서 키스를 나누며 백허그를 하는 모습, 다친 박민영의 머리를 감겨주는 등 러브포즈 10종 사진 하나하나가 실제 연인의 모습을 방불케한다. 

이에 제작진은 "이민호와 박민영의 찰떡호흡으로 연인이라면 한번쯤 해볼만한 러브포즈도 자연스럽게 나왔다. 그동안 시청해주신 보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뜨거운 관심에 인사를 전했다. 한편, 28일 종방에서 전국 시청률 18%로 화려한 막을 내린 드라마 시티헌터는 원작 일본만화와는 달리 한국 상황에 맞게 캐릭터와 스토리를 각색해 화제가 되었다.

드라마 초반에 일부 논란도 있었지만, 사학비리, 군납비리, 반값 등록금 문제 등 한국형 에피소드를 적극 활용하며 시청자들의 큰 인기를 받았다. 시티헌터 후속으로는 최강희, 지성, 재중, 왕지혜가 출연하는 보스를 지켜라가 8월3일부터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