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박시연 여름파티 아찔한 장면

한 여름의 특별한 파티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01 [11:48]

박시후 박시연 여름파티 아찔한 장면

한 여름의 특별한 파티

이민희 | 입력 : 2011/08/01 [11:48]
배우 박시후 박시연 조여정 남규리 박재정 유하나 등이 한자리에 모여 여름파티를 열어 화제다. 이들은 한 여름날의 특별한 파티라는 콘셉트로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에 수록되는 화보를 촬영을 통해 이야기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배우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이야기 엔터테인먼트 _ 출처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수다를 떨거나 매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며 각자의 추억을 만들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시후, 박시연, 남규리 등이 서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재미있는 표정으로 기념사진을 남기는 등 진짜 파티를 즐기는 듯한 즐거운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촬영에 참여한 한 배우는 같은 소속사 식구들이지만 한자리에 모일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이런 자리가 생겨 서로를 응원해주고 격려해줄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즐거운 파티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10여명의 배우들이 함께한 한 여름날의 특별한 파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8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야기 엔터테인먼트에는 박시후 박시연 조여정 남규리 박재정 유하나 이성민 오타니 료헤이 조달환 최성준 등이 소속돼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